정수리 똥냄새 없애는 방법
본문 바로가기

경험담

정수리 똥냄새 없애는 방법

반응형

두피가 지성인 사람들은 정수리 똥냄새에 대해 잘 알것이다. 

 

 

매일 아침 머리를 감고 잘 말려 외출을 해도 오후가 되면 앞머리가 기름이 지고 두피에서 냄새가 슬슬 올라오는것 같은 그 더러운 기분

 

 

나는 여태 살면서 안해본 방법이 없을 정도로 정수리 똥냄새가 너무나도 고민거리중에 하나이다. 

 

 

그 이야기를 같이 일했던 동료에게 하니 어떻게 정수리에서 냄새가 날수 있냐며 나를 이상하게 봤었다 

 

 

역시나 당하는 사람만 아는 이 고통,, 이제는 끝내고 싶다 

 

 

나는 유튜브, 구글, 네이버를 다 뒤져봐서 여러가지를 시도해 봤었다 

 

 

1. 샴푸 바꿔보기 

(슈퍼에 파는 웬만한 것들은 다 사용해봄, 직구샴푸, 좋다는거 다 써봄)

 

 

2. 두피 클리닉 가서 두피 관리받기 

( 한번 갈때 12만원정도 해서 일주일에 한번도 부담스러움)

 

 

3. 두피 전용 각질제거 홈케어 하기 

( 오일과 소금이 섞여 있었고 두피에 올리면 올리는 순간 시원하지만 그닥 효과는 없음)

 

4. 샴푸를 비누로 바꿔보기 

( 비누를 쓰면 덜할까 싶어서 사용해 봤는데 머리카락만 개털이 되고 비듬이 생김)

 

5. 두피 미스트 뿌려서 열 내리기 

( 두피보다 정수리가 축축해져서 머리카락이 다 죽어버림 , 향때문에 더 이상한 냄새가 남)

 

 

6. 식초로 헹구기 

( 그닥 효과 없었음)

 

 

7. 코코넛 오일로 두피 문질른 후 샴푸하기 

( 머리가 오히려 떡져서 샴푸가 먹질 않음)

 

 

8. 고기 끊어보기 

( 고기를 끊으면 냄새가 덜 날까 싶어 해봤는데 별로 효과는 없었음)

 

 

9. 밀가루 끊어보기 

( 머리에 열을 내리고자 밀가루를 끊어봤지만 효과는 없었음)

 

 

10. 두피 마사지 하기 

( 두피 마사지를 하면 두피에 열이 내려가면서 냄새가 좀 덜 나는것 같았음)

 

 

이 10가지 방법을 다 시도해 봤지만 아무런 소용이 없었다 

 

 

특히나 스트레스를 더 받는 날이면 냄새가 더 빨리 더 많이 나곤 했다 

 

 

 

 

그나마 내가 한 방법중에 샴푸바꿔보기를 정말 많이 여러번 했었는데 

 

 

사용했던 샴푸의 종류는 100가지가 넘을것이며 쓴 돈만해도 어마어마 할것이다. 

 

 

그중에 그나마 정수리 냄새가 덜 나게 했던 샴푸는 셀선블루샴푸

 

 

이 샴푸는 황화 셀레늄이 들어 있어서 항진균역할을 하기 때문에 내가 사용해본 어느 샴푸 보다도 정수리 냄새가 정말 덜 나는 편이였다 

 

 

샴푸 후 10분동안 방치했다가 씻어내면 효과는 더 좋다고 한다 

 

 

 

나는 이 샴푸를 벌써 5통째 사용하고 있는데 그나마 효과있는 축에 속하는 편이였다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루성 두피와 비듬두피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니 구매할 수 있으면 구매해서 한번은 사용해 보라고 해보고 싶다 

 

 

 

https://kr.iherb.com/search?kw=selsun 

 

검색 - selsun

 

kr.iherb.com

 

 

 

한국에서는 못본것 같은데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니 들어가보길 권한다 

 

 

 

지성두피여 정수리 똥냄새에서 해방해보자 

반응형

'경험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영어잘하는방법  (0) 2022.05.17
어학연수는 제발 가지마세요  (0) 2022.05.17
백신은 맞지 말자  (0) 2022.05.16
이번생은 망했다  (0) 2022.05.15
두리안 이렇게 맛있는 과일이였다니  (0) 2022.05.12